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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는 부산상공회의소 기업의 사업기회를 확대하고자
2010년 5월 24일 부터 부산상공회의소 기업 종사자분께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부산상공회의소 기업을 위한 맞춤형 입찰정보 서비스의 특징

  1. 전국의 산재된 발주처(조달청 나라장터, 국방부, 도로공사, 한국전력, 포스코, 한국통신, 아파트 단지 등)의 입/낙찰정보를 무상으로 실시간 제공합니다.
  2. 맞춤서비스를 통해 귀 사업체의 업종과 관심업종만 별도 선택/분류하여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전문 콜센터(Tel. 1644-9927 )를 통해 입찰업무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

회원분류

승인회원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셔서 관리자 승인을 받은 회원입니다.
입찰정보 이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습니다.
미승인회원
회원가입 후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제출하지 않아서 관리자 승인을 받지 못한 회원입니다.
입찰정보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팩스( 02-850-3566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입찰정보 이용 절차

1) 신규회원가입 절차
  • 회원
    가입
  • 사업자등록증
    송부
  • 관리자
    승인
  • 승인
    완료
  • 입찰정보
    이용
  1. 회원가입 : 약관 “동의” 후 회사정보 및 공종 선택 후 회원가입을 합니다.
  2. 사업자등록증송부 : 회원가입시 사업자등록증사본을 “첨부”하거나 회원가입 완료 후 팩스( 02-850-3566 )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관리자 승인 : 관리자가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관내기업인지 아닌지 확인합니다.
  4. 승인완료 :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회원승인을 합니다.
  5. 입찰정보 이용 : 승인완료 후 로그인 하셔서 입찰정보 이용이 가능합니다.